본문 바로가기
게임/아이러브니키

[아이러브니키] 크리스마스 이벤트 + 잡담

by 뭉게 뭉게 2017. 12. 27.
반응형
SMALL

메리 크리스마스~

이미 이틀이나 지남 ㅎㅎㅎ;;;;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흠... 좀...

다른 이벤트들과는 다르게

좀 소소하게 끝난 느낌이랄까...

그게 아니면 내가 적극적이지 못했던걸까?!

안했던 기대를 실망으로 만들다니!!

아! 이게 바로 배려를 권리로 착각하는건가 ㅠㅠ

(나 나쁜사람?!)

 

모모,,, 그래도 삼겹살 먹은만큼은 쏴야지...

 

나머지 이벤트도 더 있었지만

거의 신경을 못써서 패스 ;;

 

 

실은 바람의 노래땜에 보상이 눈에 안들어옴 ㅎㅎ

지금 바람의 노래가 올해안으로 완성을 못함.

 

12월 31일까지 이제 4일밖에 남지 않았는데

재료의상이 16개씩 남음 ㅎㅎㅎ

 

 

가방에 놔둔 마카롱이 내맘 같구만 ㅠㅠㅠ

아마 최소 내년 1월 첫째주까진 해야할 거 같음

그냥 막 확 루비질러서 완성시킬까?!

하는 맘도 니키접할 때마다 생각함 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